2010. 5. 21. 11:16 Idea Note/Ads
2010 네이트 시맨틱검색 광고
- 일본 여행 편
개인적으로 시맨틱 검색은 퀄리티가 별루 좋지 않고 UI는 편리한데 내용적인 측면에서는 별루
좋지 않으며 생각의 폭을 확장시켜준다는데 좋다고 생각한다.
네이버의 연관검색어, 다음의 관련검색어를 좀 더 발전시켜서 의미 있는 결과를 UI적으로 잘풀어
만들어내면 시맨틱 검색은 퀄리티를 높이지 않는 이상 장점보다 단점이 더 부각될거 같다.
(신규어, 합성어, 접미어, 접두어, 유행어등 중에서 검색결과에 대한 퀄리티(양과 질 측정)가 좋은 것과, 특이
컬렉션(인물,여행)이 존재하는 것만 보여주면 될 듯... ^^)
매번 제안을 하는데 진행이 되고 있는지 사실 의문이 들때가 많다.
'Idea Note > Ad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삼성전자 해외 3D LED TV 광고 (0) | 2010.05.21 |
---|---|
2010 네이버 광고 (0) | 2010.05.21 |
2010 다음 로드뷰 TV광고 (0) | 2010.05.21 |
Google Maps Ad (0) | 2010.05.21 |
NIKE WRITE THE FUTURE - FULL LENGTH VERSION (0) | 2010.05.21 |